美서 캠페인 진행…주부들 SNS에 공감 댓글 열풍
“힘든 일상에서 엄마들도 ‘할 말’이 많다!”
LG전자 미국법인이 지난 5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으로 시작한 ‘엄마의 고백(Mom Confessions)’ 캠페인이 화제다. ‘감사’의 대상이었던 엄마들의 ‘솔직한 고백’을 통해 엄마의 수고를 더는 가전제품 이미지를 구축한 발상의 전환이라는 평가다.
LG전자가 5월 문을 연 엄마의 고백 홈페이지(momconfessions.com)는 5개월 여 만에 ‘미국 엄마들의 사교의 장’이 됐다. 이들은 ‘엄마가 먹는 과자가 사실은 유통기한이 지난 것’ ‘치킨너겟과 감자튀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만드는 이유는 엄마가 먹고 싶어서’ ‘딸이 청소 당번을 지키지 않았을 때는 딸의 향수를 화장실 탈취제로 썼다’ 등의 고백을 쏟아냈다.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마케팅] 12세 소녀의 손편지…임자도에 기적을 선물하다 (0) | 2015.01.15 |
---|---|
[스크랩/마케팅] 열풍 주역 ‘허니버터칩’이 대박난 5가지 이유 (0) | 2014.12.07 |
[스크랩] [View & Outlook] 마케팅과 세일즈는 `끈끈하게` 이제 하나다 (0) | 2014.09.26 |
[스크랩/마케팅] [Hello Guru] TV광고 열 개보다 `슈퍼커넥터` 한마디가 더 먹힌다 (0) | 2014.08.29 |
[스크랩] [르포] 우버 직접 타보니 '택시 혁명'…기사 "박원순 시장 덕에 이용자 급증" (0) | 2014.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