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Mac Lethal/youtube

 

한 남성이 미국 유명 래퍼 맥 레달(Mac Lethal)에게 바람피운 여친을 위한 '이별 랩송' 작곡을 부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미국 유명 래퍼 맥 레달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여친에게 배신 당한 남자 대릴(Darryl)을 위한 '이별 랩송'을 공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맥 레달은 의문의 시리얼을 흔들며 랩을 하기 시작한다. 아마 이 시리얼은 대릴과 그의 여자친구 니콜(Nicole) 사이에서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팬들의 의문은 가사를 통해 적나라하게 공개된다.

맥 레달이 부른 랩송 가사에는 대릴이 어떻게 여친의 배신을 알게 됐는지 또 그녀가 몇 명이랑 바람을 피웠는지 등 그가 여친과 꼭 헤어져야 하는 이유가 정확히 담겨 있다.

 


via 
Mac Lethal/youtube

 

가사에 따르면 대릴은 여친 집에서 그녀가 평소 먹지 않던 시리얼을 발견했고, 그때부터 그녀에게 의심을 갖기 시작한다.


마침 여친이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를 즐기러 간 사이 대릴은 그녀의 페이스북을 확인한다. 그리고 그 순간 여친에 대한 믿음이 완전히 깨져버렸다. 그는 자기 여친이 무려 6명의 남자와 채팅했던 기록을 발견한 것이다.

큰 충격에 빠진 대릴은 자신의 억울한 심정을 맥 레달에게 전했고, 맥 레달이 작곡한 이별 랩송을 통해 그는 전 세계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 공개적으로 그녀와의 이별을 통보했다.

결국 대릴은 '이별 랩송'을 통해 한때 사랑했던 여친에게 이별과 더불어 모욕감(?)까지 안겨주었다.

한편 이번 랩송으로 인해 래퍼 맥 레달은 '대릴의 전 여친에게 소송을 당했고, 원본 동영상을 삭제했다'고 영상 시작 부분에 공개했다. 


출처: http://www.insight.co.kr/view.php?ArtNo=11490

Posted by insightali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