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호텔족 잡아라’ 특급호텔 다양한 혜택>

(서울=연합뉴스) 김상훈 기자 = 특급호텔들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숙박시설을 찾고 예약하는 ‘스마트족’을 잡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www.shilla.net/jeju)를 통해 호텔 숙박 패키지를 예약하면 풀사이드 바의 인기 메뉴인 ‘수제 치즈 버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프링 모멘트’, ‘아이 러브’, ‘더 스위트’, ‘스프링 초이스’ 등 패키지를 예약하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에는 2박 이상 고객에게 야외 온수풀, 더 파크뷰 디너, 와인 파티 등 무료 이용혜택을 준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통합 예약사이트 ‘앰배탤닷컴(ambatel.com)’에서 레스토랑 예약을 하면 가격 할인과 음료 무료 제공 혜택을 준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는 5% 할인을 해주며, 주중에는 가격 할인 대신 생맥주 또는 에이드를 선택해 마실 수 있다.

인터내셔널 다이닝 ‘카페 드 셰프’는 5%할인 혜택 또는 와인 1잔을 제공한다.

세종호텔은 홈페이지(www.sejong.co.kr)에서 라운지&다이닝 베르디, 한식뷔페 엘리제, 중식당 황궁 등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10% 할인혜택(음료 제외)을 준다.

롯데호텔서울도 홈페이지(www.lottehotel.com)를 통해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1차례 숙박할 때마다 500마일을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클럽 골드 멤버십 회원에게는 5% 객실 패키지 할인을,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넘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로 10% 할인 혜택을 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에서 ‘셀러브레이트 스프링 주말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에서 제작한 텀블러를 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http://www.ambatel.com)의 더 비스트로 샐러드바는 홈페이지 예약시 연극 ‘작업의 정석’ 2인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meolakim@yna.co.kr


출처: http://www.fnnews.com/view?ra=Sent0701m_View&corp=fnnews&arcid=14031311330834&cDateYear=2014&cDateMonth=03&cDateDay=13

Posted by insightali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