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호텔족 잡아라’ 특급호텔 다양한 혜택>
(서울=연합뉴스) 김상훈 기자 = 특급호텔들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숙박시설을 찾고 예약하는 ‘스마트족’을 잡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www.shilla.net/jeju)를 통해 호텔 숙박 패키지를 예약하면 풀사이드 바의 인기 메뉴인 ‘수제 치즈 버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프링 모멘트’, ‘아이 러브’, ‘더 스위트’, ‘스프링 초이스’ 등 패키지를 예약하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에는 2박 이상 고객에게 야외 온수풀, 더 파크뷰 디너, 와인 파티 등 무료 이용혜택을 준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통합 예약사이트 ‘앰배탤닷컴(ambatel.com)’에서 레스토랑 예약을 하면 가격 할인과 음료 무료 제공 혜택을 준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는 5% 할인을 해주며, 주중에는 가격 할인 대신 생맥주 또는 에이드를 선택해 마실 수 있다.
인터내셔널 다이닝 ‘카페 드 셰프’는 5%할인 혜택 또는 와인 1잔을 제공한다.
세종호텔은 홈페이지(www.sejong.co.kr)에서 라운지&다이닝 베르디, 한식뷔페 엘리제, 중식당 황궁 등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10% 할인혜택(음료 제외)을 준다.
롯데호텔서울도 홈페이지(www.lottehotel.com)를 통해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1차례 숙박할 때마다 500마일을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클럽 골드 멤버십 회원에게는 5% 객실 패키지 할인을,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넘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로 10% 할인 혜택을 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에서 ‘셀러브레이트 스프링 주말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에서 제작한 텀블러를 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http://www.ambatel.com)의 더 비스트로 샐러드바는 홈페이지 예약시 연극 ‘작업의 정석’ 2인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마케팅 위한 정기적 할인전략의 부작용 (0) | 2014.05.08 |
---|---|
[스크랩] [대박공포/정리글] 소름돋는 인터넷 간접광고들 ... (0) | 2014.04.06 |
[스크랩] 통합 마케팅 시대, 캠페인을 성공시키는 7가지 방법 (0) | 2014.02.28 |
[스크랩] 광고계 취업, 대학생과 실무자 간 인식 차이 커 (0) | 2013.09.14 |
[스크랩] 광고의 아버지 데이비드 오길비 (0) | 2013.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