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자를 쳐다볼 때 눈을 맨 처음 봐”
많은 남자들이 하는 말이다. 그러나 이 사진들은 남자들의 눈길이 어디에 향하는지를 보여준다. 맞춰 보라.
이 질문에 답을 주는 소프트웨어가 있다. 열추적 소프트웨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남자와 여자가 광고를 볼 때 어디를 가장 많이 보는지 알려준다.
여성은 주로 얼굴을 보는 반면 남성은 주로 엉덩이와 가슴을 봤다.
아래 슬라이드를 보면 사람들이 어느 곳을 주로 보는지 알 수 있다.
출처: http://www.huffingtonpost.kr/2014/10/17/story_n_6001266.html?utm_hp_ref=korea
'Insights & Trends > Technological/Scientif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빅데이터] 부산서 펼쳐지는 BWC…`빅데이터 코리아` 세계에 세일즈 (0) | 2014.10.22 |
---|---|
[스크랩/스마트홈/애플] 애플, 도어록 시장 진출 (0) | 2014.10.20 |
[스크랩/과학] 과학적인 잠의 비밀 : 잠의 생물학 (0) | 2014.10.19 |
[스크랩/로봇] 스스로 공부하는 `컨슈머 로봇` 일상에서 만난다 (0) | 2014.10.17 |
[스크랩/기술/트렌드] 가트너,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 위한 시대별 로드맵 6단계 제시 (0) | 2014.10.15 |